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
‘볼빨간 당신’ 문가비, 붕어빵 엄마 공개 ‘우월 유전자 인증’
기사입력: 2018/12/03 [14:05] ⓒ 디컬쳐
김정화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가비가 붕어빵 엄마와 함께 ‘볼빨간 당신’에 출연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진짜 부모와 자식들이 함께 출연해, 거짓 없는 진짜 가족 이야기를 들려주며 유쾌한 웃음, 따뜻한 공감, 뭉클한 가족애를 보여주며 의미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모델 문가비는 이국적인 외모, 늘씬한 몸매, 독보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핫스타다. 그녀의 과감하면서도 특별한 매력은 대중을 사로잡았고, 그녀가 SNS에 사진을 업로드할 때마다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일거수일투족이 주목 받는 문가비의 실생활 및 가족 이야기는 지금껏 공개된 적이 없다.

 

이런 가운데 문가비가 어머니와 함께 ‘볼빨간 당신’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문가비는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막내 패널로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바. 그런 문가비가 이번에는 어머니와 함께 출연, 어머니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기로 한 것이다. 예고영상에 짧게 등장했음에도 불구, 문가비와 붕어빵 어머니는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내일(4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예고됐던 것처럼, 문가비가 어머니와 함께 출연한다. 무엇보다 문가비와 외모는 물론 핫한 패션까지 완벽하게 닮은 문가비 어머니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날 문가비는 바쁜 일 때문에 삶의 여유를 찾지 못하는 어머니에게 ‘휴식’을 선물하기로 했다. 또 젊은 시절부터 패션 및 뷰티에 관심이 많았던 어머니를 위해 완벽한 ‘문가비 스타일’로 메이크오버를 준비했다. 자신이 입었던 과감한 의상부터 트레이드마크인 강렬 메이크업, 입술 위 섹시 포인트 점까지. 변신 후 꼭 닮은 문가비와 어머니의 모습에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역시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실제 방송에서 공개될 문가비 어머니의 젊은 시절 모습은 미모면 미모, 스타일이면 스타일, 패션이면 패션까지 모두 딸 문가비 못지 않게 매력적이었다고 한다. 핫한 패션, 미모, 화끈한 성격까지. 핫한 매력을 뿜뿜 뿜어내는 문가비 모녀의 첫 이야기는 내일(4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뉴스 김정화 기자

   
ⓒ 디컬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