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인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고
고양시, 2020 제3기 소셜기자단 오는 4월 9일까지 공개모집
기사입력  2020/03/16 [12:00]   이기쁨 기자

 

고양시가 ‘제3기 고양시 소셜기자단’을 16일부터 4월 9일까지 모집한다.

 

제3기 소셜기자단은 ▲일반 취재기자 ▲사진·웹툰·영상 등 전문 분야 기자 등 총 50명을 모집한다. 

 

고양시민 뿐만 아니라 거주지에 상관없이 고양시에 관심이 많고, 글쓰기를 즐겨하며 SNS를 적절히 활용할 수 있다면 고등학생부터 일반 성인까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 활동 경험이 있거나,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지원자, 기사 작성 및 카드뉴스·웹툰·영상 등 SNS 콘텐츠 제작 능력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소셜 기자단은 고양시 정책 및 행사, 문화·관광, 생활정보 등 다양한 시정 소식을 시민의 시선을 담은 기사 또는 SNS 콘텐츠로 전달하고, 기자단 간 협업을 통한 기획 취재 등 다양한 네트워크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윤경진 고양시 언론홍보담당관은 “작년 처음 통합 모집을 통해 운영된 고양시 소셜기자단은 기자들의 열정과 창의력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 문화를 확산하는데 큰 기폭제가 됐다”며 “올 해 보다 다양한 연령과 활동 분야를 아우르는 시민기자를 선발해 참신하고 따뜻한 고양스토리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고양시 홈페이지에서 소셜기자단 배너를 클릭, 지원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ikik36@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디컬쳐 이기쁨 기자

ⓒ 디컬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