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ADS






판타지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하반기 공연 배우 오디션

이달 30일까지 원서접수 마감

이기쁨 기자 | 입력 : 2022/09/26 [10:48]

 

극단 R.E/S&L컴퍼니에서는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하반기 공연에 함께 할 배우 오디션을 진행한다.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는 2014년 BNT MUSICAL AWARDS 작품상 수상, 2017년 국제 참 예술인 대상 수상에 빛나는 작품으로, 12주년 기념 새로운 프로덕션에서 2022년 새롭게 리부트되어 상반기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 공연을 시작한다.

 

모집 배역은 직장동료인 장미를 짝사랑하는 진성 역(30대 초반), 통통튀는 매력의 소유자로 진성에게 여러 인생을 살게 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같은 캐릭터 진희 역(20대), 진성이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장미 역(20대 후반), 진성의 회사 동료이자 초등학교 동창 성민(30대 초반), 성격이 급하고 다혈질 깐깐한 성격의 김부장 역(40대 초반)인  전 배역이다.

 

응시자격은 노래, 안무, 연기 등에 재능을 갖춘 신입 및 경력배우로서, 향후 연습 및 공연 일정 전체에 참여할 수 있고 지방 공연에 결격사유가 없는 20세 이상의 남녀가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이달 30일까지이고, 지정원서를(최근 6개월 내 촬영한 전신/상반신/얼굴 클로즈업 사진) 작성하여 이메일(sandlcom@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디컬쳐 이기쁨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