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약 968g의 가벼운 노트북 '요가 슬림 7i 카본'을 포함한 프리미엄 노트북 8세대 요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8세대 요가 신제품은 △요가 프로 9i △요가 프로 7i △요가 슬림 7i 카본, 3종으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는 물론 인텔 Evo 플랫폼 인증을 획득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안정적으로 발휘한다.
13세대 인텔 Evo 플랫폼에 새롭게 추가된 인텔 유니슨(Intel Unison) 기능이 PC와 모바일의 연결을 강화해 노트북에서 전화, 문자, 사진 전송 등이 가능하다.
여기에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 및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확보한 지속가능성에 이르기까지, 전 라인업에 걸쳐 프리미엄 PC 요가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다.
요가 프로 9i는 최대 13세대 인텔 코어 i9 H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70 시리즈 그래픽, 64G 메모리 및 1TB M.2 SSD를 탑재했다.
3.2K 미니LED 퓨어사이트 프로 터치 디스플레이가 구현하는 뛰어난 화질과 100% sRGB 색감은 창작의 즐거움을 더욱 향상하며, 프리미엄 스위트로 뛰어난 영상 통화 품질을 제공해 스마트한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요가 프로 7i 슬림 디자인과 올 매탈 섀시 소재의 내구성으로 이동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인텔 13세대 코어 H 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엔비디아 스튜디오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50 그래픽을 장착했다.
최대 3K 퓨어사이트 프로 디스플레이는 120Hz 화면 재생률로 생생하고 부드러운 화질을 표현하며, 돌비 애트모스 쿼드 스피커가 입체적인 서라운드 음질을 제공한다.
2세대 카본 소재로 제작된 요가 슬림 7i 카본은 약 968g의 탁월한 가벼움과 밀스펙의 내구성을 갖췄다.
인체공학적인 컴포트 엣지 디자인 및 14.8mm의 초슬림 두께로 자유로운 활용이 가능하다.
16:10 퓨어사이트 디스플레이 100% sRGB 값을 충족해 매끄럽고 사실적인 비주얼 표현을 지원하며, TUV 라인란드와 아이세이프 인증을 받아 장시간 사용에도 눈의 피로감을 낮춘다.
요가 슬림 7i 카본은 최대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을 탑재했다.
8세대 요가 신제품 구매 시 약 40만원 상당의 사후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레노버 프리미엄 케어가 적용돼 △365일 실시간 전문 엔지니어 관리 △하드웨어 수리 발생 시 퀵, 택배 배송 △연 1회 PC 정기 점검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예기치 못한 고객 과실로 인해 제품이 파손됐을 경우 이를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ADP(우발적 손상 보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모두 3년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요가 8세대 ‘프로’ 전 라인업에 한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디컬쳐 박선영 기자 <저작권자 ⓒ 디컬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