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
아스트로 차은우, 크린토피아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8/10/22 [13:04] ⓒ 디컬쳐
박선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크린토피아의 모델로 발탁된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사진제공=크린토피아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가 세탁전문기업 크린토피아의 얼굴로 발탁됐다.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는 지난 2016년에 데뷔해 2017년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로 큰 인기를 끌었다.

 

차은우는 지난 9월 방영 종료한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잘생기고 시크한 화학과 학생인 ‘도경석’역을 맡아 배우로도 이름을 알렸다.

 

드라마에서 선보인 깔끔하고 대학생의 산뜻한 이미지를 깨끗한 세탁이라는 이미지와 부합돼 모델로 선정 됐으며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강조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차은우가 출연한 크린토피아 광고는 10월 말부터 온라인, 인쇄 지면, TV, CF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코인 빨래방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린토피아와 차은우의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디컬쳐 박선영 기자

   
ⓒ 디컬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